전체 글 12

2011_CBS 신우회 사역 다녀왔어요 :)

여러분 >_< 너무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ㅠ 2021년엔 11년도 얘길 하고 있었는데, 2022년이 된 지금도 2011년도 얘기를 이어가 보려고 합니다 ^^ (앞으로는 자주 글 남기도록 노력할게요!! 자, 2011년 5월 말이었어요. 부산 범천동에 위치한 CBS 방송국에서 언론인 기독신우회 연합 예배 모임에 갖게 되었는데, 저희 얼라이브 미니스트리 멤버들이 함께 찬양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 지금 생각해보면 2011년도에는 얼라이브 사역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을 때인데, 어떻게 알고 저희 팀을 불렀는지 궁금해지네요;;; 공연부터 시작해서 예배 사역도 감당할 수 있었기에 얼라이브 미니스트리는 많은 곳을 찾아다니게 되었지요 :) 지금까지 1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해왔지만, 얼라이브 미니스트리 멤버들과 함..

ALIVE/Worship 2022.02.17

2011_경남정보대 채플에도 다녀왔어요!!

렛츠고 한감독입니다 :)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ㅠ 빗길에 운전하는 모든 분들, 조심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길 바라며 오늘도 2011년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지난 동서대학교 채플에 이어 이번에는 경남정보대학교 채플에 공연으로 섬기러 다녀왔었어요 ^^ 하루동안 여러번의 채플 시간에 공연으로 섬겼어요 :) 저희 공연이 지루한지 ㅠ.ㅠ 채플에 참여한 학생들은 자리에 앉아 시간 떼우고 있네요 ㅠ 저희는재밌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야기를 전달했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메세지를 듣는 친구들도 있었겠죠?? ㅋㅋ 채플과 채플 사이에 잠깐의 여유를 즐기는 저희 얼라이브 멤버들 사진 입니다 :) 이때쯤부터인거 같아요 >_

ALIVE/Worship 2021.04.03

2011년, 컨텐츠의 시작..??

여러분 안녕하세요 :) 렛츠고 한감독 입니다!! 물 들어올때 노 저으라는 말이 있죠? 글 쓰는김에 쭉쭉 한번 달려볼까 합니다 :) 카페 Grigo에서 얼마전 콘서트를 했었죠? 5월 10일, 이 날은 석가탄신일이에요 ㅋㅋ 덕분에 다시 한번 카페 Grigo를 방문했습니다 ^^ 얼라이브 멤버들과 함께 모여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ㅎ 사람들이 모이다 보니 능력자들이 점점 생겼나봐요 :) 카메라부터 시작해서 음향 장비까지 다 갖춰지네요 ㅋㅋ 이렇게 저희는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위해 노력을 하였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노력한 결과물들이 어디에 있는지 지금은 알 수가 없지만 (열심히 찾아봤는데 모르겠어요;;;) 저희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기억합니다 :) 이후에 더 좋은 컨텐츠들이 모인거라 생각됩니다 ㅎ..

ALIVE 2021.01.15

2011_Grigo 카페 콘서트 :)

안녕하세요 :) 렛츠고 한감독 입니다!!! 2021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죠? 2021년엔 코로나 19로부터 빠르게 회복되어지길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 너무 오랫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얼라이브 미니스트리 멤버들은 이래나저래나 뮤지션들인가봐요 :) 오늘도 공연 이야기를 함께 나눠볼까 합니다 ^^ 카페 Grigo에서 공연한지 얼마전인거 같은데 2011년 5월 8일 주일 저녁 다시 한번 공연을 하였습니다 :) 시간이 지나 사진을 업로드하다 보니 예전에 추억이 묻어있는 것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 대티역 앞에 있던 카페 Grigo는 지금은 없어진 공간이라 그런지 사진을 오랫만에 보게 된 저에겐 추억의 공간인거 같아요 :) 그때로 돌아가고 싶나봐요 ㅋㅋ 멤버들의 공연은 핑거링 기타 연주부터 ..

ALIVE/Concert 2021.01.14

2011년 2월 Retreat을 가다!

안녕하세요! 렛츠고 한감독입니다 :) 요즘 해외 여행은 생각도 못할테고, 다들 국내 여행은 조금씩 다니고 계시죠? 2011년 2월에 저희 얼라이브 미니스트리는 사역을 마무리하며 멤버들과 함께 리트릿을 떠나게 되었어요! 해운대 바닷가 앞에 있는 "팔레드시즈" ㅋㅋ 처음 갔던 리트릿이지만, 멤버들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던거 같아요 ^^ 당연 시작은 먹는걸로 시작!! 다 먹고 나서 설거지하는 사람은 필수!! 설거지를 막내가 했다는 건 비밀 >__

ALIVE 2020.11.07

2011_Grigo 카페 콘서트 시작!

안녕하세요! 렛츠고 한감독이에요 ^^ 벌써 11월이 되어버렸네요 >_< 코로나 19 때문에 그런가 이번 2020년은 너무 빠르게 지나버린듯 해요 ㅠ 모두들 남은 2020년을 알차게 보내봐요~~ 자~ 그럼 2011년으로 떠나보겠습니다!! 겨울 사역이 한참이었는데 그 중에 저희는 새로운 컨텐츠를 시작합니다! 작은 카페에서 콘서트를 하는거였어요!!! 지인이 운영중이었던 "Cafe Grigo"에서 저희는 공연을 시작합니다!! 그럼 공연의 현장으로 고고!! 이곳은 대티역에 있는 카페 그리고입니다! 지금은 없어졌다고 해요 :) (2020년 현재, 더 좋은 곳 "다대포"로 GO!!) 저희 멤버들의 멋진 공연 사진 투척해봅니다!! 혹, 핑거스타일 기타에 대해 들어본 분들이 계신가요?? 유튜브에 PJMOMO라고 검색하면..

ALIVE/Concert 2020.11.04

2011_부전교회 연합 동계 수련회 사역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렛츠고 한감독이에요 ^^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우리 모두는 평소와 다른 삶을 살고 있죠!? 이 순간을 빠르게 뛰어넘고 싶은 마음으로 2011년 1월로 한번 돌아가보려고 합니다 ^^ 이번 사역은 부전교회, 한누리교회, 한남교회 3개 교회 연합 동계 수련회 사역을 다녀왔어요!! 장소는 지난번 섬김수련회 사역과 같은 부전기도원으로 다녀왔어요! 이번 수련회는 저희 멤버인 김기수 전도사님이 사역 하고 있는 교회가 수련회에 함께 참여하여 저희도 더 많이 준비 했던거 같아요 ^^ 이번 수련회 주제는 "He's Changing Me" 이었습니다.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지금의 모습이랑은 많이 달랐지만, 젊을때의 열정이 뭔가 느껴지는거 같아요!! 사진을 업로드하는 지금, 뭔가 가슴이 뜨거워지는 이 느..

ALIVE/Worship 2020.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