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VE/Worship

2011_김해 SFC 동계 수련회 사역 다녀왔습니다.

ALIVESTORY 2020. 9. 11. 15:15

안녕하세요! 

렛츠고 한감독이에요 ^^

 

 

오늘부터 블로그를 통해 얼라이브 미니스트리가 생기고, 

함께 사역하며 교재했던 일상들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 때를 기억하며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하니 정말 많은 생각이 들어요.

기쁜 일도 있었고, 슬픈 일도 있었던거 같아요. 


저희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김해 SFC 동계 수련회" 입니다 ^^

 

 

01234

 

지금은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함께 예배하는 자리에 있다는게 

얼마나 귀한지 모르겠어요 ^^ ㅋㅋ

 

 

얼라이브의 시작을 기억하는 분들이 있을까요?

저희의 시작은 한 교회의 찬양팀이었어요!

교회 찬양팀이 외부로 수련회를 가게 된다? 
어!? 이게 가능할까?? ㅋㅋㅋ

 

 

그렇게 시작된 얼라이브는 외부 사역을 가게 되면서

지인들의 소개를 통해 멤버들이 조금씩 늘었어요 ㅋㅋ

그러면서 멤버들이 같은 꿈을 꾸며 
많은 사역들을 감당하며 지금까지 달려온거 같습니다. 

 

 

 

01234567891011

 

 

당연히 혼자였다면

지금까지 달려올 수 없었겠죠?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멤버들에게

감사의 고백을 이곳에 남겨야겠네요 ㅎㅎ

 


저희는 사역을 하면서도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0123456

 

사역을 간다!

그럼 모두 모두 모여랏!! ㅋㅋ

그렇게 모여 함께 교제하는게 참 즐거웠어요!!
심지어 그렇게 교제하다가 곡을 만들었을 정도!? 

 

 

 

당연 사역의 끝은 야식 타임이죠? 

그 시간도 저희는 늘 시끌벅적 했답니다 ㅋㅋ

 

 

 

01234

 

 

김해 SFC 수련회는 교회에서 진행했는데, 

저희도 공간을 제공받았고, 함께 먹고 자는 수련회였어요 ㅋㅋㅋ

씻는게 어려워 멤버들과 아침에 목욕탕을 갔던 기억이.. 

10년이 지나도 이건 기억난다면서 ㅋㅋ

 


한 교회의 찬양팀에서

여러 교회의 멤버들이 모이는 사역팀을 이루고

함께 외부사역을 다니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은혜의 통로가 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게 되었던거 같아요!!

 

 

 

 

이렇게 글을 쓰다보니
어느덧 마무리할 시간이네요 ^^

모든 사역을 촬영하며 기록했던건 아니지만,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기억할 수 있어 참 좋은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 ^^ 

 

Jesus Is A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