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VE/Worship

2011_섬김선교회 동계 수련회 사역 다녀왔습니다.

ALIVESTORY 2020. 10. 8. 10:00

안녕하세요! 

렛츠고 한감독이에요 ^^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함께 사역 현장의 은혜를 나눠볼까 합니다!!

 

저희는 이제 사역을 막 시작하는 팀인데, 

2011년 1월에는 사역이 정말 많았어요 >_<

(자랑하는거 아님;;; ㅠ)


이번에  사역 간 곳은
섬김선교회 동계 수련회입니다!!

섬김선교회 수련회는 

부전기도원에서 진행했어요 ^^

 

수련회 주제는

"복음에 미치다" 이었습니다!

 

함께 수련회의 은혜의 현장으로 달려가봅시다!!

 

0123456

계속해서 저희 팀 멤버들의 사진 타임~!

012345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섬김수련회를 기억하면 잊을 수 없는 시간이 있었어요

 

섬김수련회에 참석했던 분들이라면 알꺼 같은데 ㅋㅋ

바로, "끝나지 않는 예배" 시간이에요!!

찬양하고 기도하다보니 시간이 새벽 3시쯤을 향해 있었던 
기억이 지금도 있어요 ㅋㅋ



수련회 장소에서 잠을 잤던 저희들의

꿀같은 휴식 시간을 잠깐 나눠보겠습니다 ㅋㅋ

 

012345678

어머나! 이거 안본 눈 삽니다 ㅠ
저희 멤버들의 끼가 어떻게 터질지 감당이 안되네요 ㅋㅋ

 


아!
이번 섬김수련회에 하이라이트!!
콘서트 시간이 있어어요 ^^
저희 멤버들의 기똥찬 연주와 노래 한번 보실까요!?

 

0123456789101112

공연 중에 무대 FD를 맡고 있던 저는

계속 긴장을 했던터라 공연이 잘 끝났는지 
기억이 일단 없네요 ㅋㅋ 사진은 계속 됩니다 ^^

 

012345678

사진으로만 보고 있지만, 
즐겁고 은혜가 넘치는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

다시 돌아오지 않는 시간인만큼

소중히 보내는 저희 얼라이브가 되어야겠습니다 ^^

 

 

 

섬김선교회는

청소년에게 순교자적 신앙과

아름다운 문화를 전하는 일을

감당하는 청소년 연합 사역 단체입니다.

더불어 오륜 학교 사역을 감당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없어졌다고 해요 ㅠ.ㅠ

 

얼라이브 미니스트리가

10년 정도 달려온 지금, 저희팀을 비롯하여
부산에서 사역하는 팀이 많지 않는걸로 알고 있어요 ㅠ
기도의 동역자들을 만나고,
곳곳에 심는 역할을 해야할까봐요 ^^

오늘은 여기에서 맺어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있던 일도 없어지는 요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모두 되어봅시다 ^^

 

그럼 곧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Jesus Is A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