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VE/Worship

2011_부산진교회 고등부 수련회에 다녀왔어요 ^^

ALIVESTORY 2020. 10. 23. 17:00

안녕하세요!!

렛츠고 한감독이에요 ^^

 

오늘 부산 아침 날씨는

9도까지 떨어지더라구요. 

이젠 어딜 가던지 긴 옷을 챙겨다녀야겠어요 >_<

 

 

 


자~ 오늘도 과거로 돌아가볼까 합니다!! 
저의 모교회이자 

얼라이브 미니스트리의 시작을 함께한 
부산진교회의 고등부

겨울 수련회를 섬기러 다녀왔습니다 ^^

 

01234

모교회에 사역을 가는건

뭔가 색다른 느낌이 있어요! 

그만큼 뭔가 더 소중한 사역인거 같아요..

 

사진으로 다 보여줄 수는 없지만 
사진에 나온 한명한명이 

10년이 지난 지금도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자랐는지를 

함께 보게 되어 감사한거 같더라구요 ㅋㅋ

(애들아, 미안해 ㅋㅋ)

 

자, 여기서 좀더 디테일한 사진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

 

2011년의 너희들은 이랬단다 ㅎㅎ

이렇게 찬양하고 밝은 아이들이 

지금은 직장생활과 결혼, 육아 ㅋㅋ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다니~

나도 많이 변했지만 ㅋㅋ
너네도 많이 변한거 같네 ^^

이렇게 얘길 해주고 싶네요 ㅋㅋ

 

우리 얼라이브 멤버들도 
이번 사역을 최선으로 섬겨줬어요!!

 

012345

이제와서 얘길해본다면 ㅋㅋ

2011년엔 정말 다양했던거 같아요!!

 

멤버들이 많았던것뿐만 아니라 
각자의 색깔이 분명했던터라 

이렇게 모여있는게 신기할 정도??

 

 

오늘의 사역도 무사히 마치고

저희는 단체 사진 찍고 집으로 갑니다 ^^

역시나 마지막 컷도 멀쩡한게 하나도 없네요 ㅎㅎ

 

다음엔 사역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도 함께 하고 있는 
얼라이브의 모습을 함께 나눌께요~ 

그럼 남은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